재단소개
고객만족경영 가치체계
고객만족경영 중장기 전략목표
고객서비스 헌장
강원문화재단 임직원은 지역의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하고 강원특별자치도 문화예술 창달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우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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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예술 혜택을 강원도민 누구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우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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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문화예술 발전과 변화를 위해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겠습니다.
- 우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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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작은 의견에도 귀 기울이고,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신속·정확·친절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우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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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밝은 미소와 겸손한 자세로 고객을 대하겠습니다.
※ 이상의 목표를 실현하고자 구체적인 「고객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성실하게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23.11.13. 개정)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 고객서비스 이행표준(23.11.13. 개정)
고객서비스 헌장 및 이행표준 운영 규칙
※ 고객서비스 헌장 및 이행표준 운영 규칙(23.11.1. 제정)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방법
고객의 민원 사항은 우편, 팩스, 인터넷, 전화 등 고객이 편리한 방법으로 요청해 주시면 접수처리 하겠습니다.
의견 접수 방법
우편주소 : (24455)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안마산로 85 한숲캐슬 4층, 강원문화재단
전화 : 033-240-1312(정책협력실)
팩스 : 033-240-1358
인터넷: http://www.gwcf.or.kr ※ [재단홈페이지 → 커뮤니티 → 문의하기]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 2023년도 외부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