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소식

보도자료

HOME > 재단소식 > 보도자료

[2020.12.10.] 강원문화재단, 2020년 통합문화이용권 우수 지역주관처 선정!

글쓴이 : 문화사업본부

조회 : 464

날짜 : 2020-12-10

 

강원문화재단, 2020년 통합문화이용권 우수 지역주관처 선정!

 

 

 

- 통합문화이용권 사업추진운영실적 부문인정받아 -

 

 

 

강원문화재단(대표이사 김필국)이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주관하는‘2020 통합문화이용권 우수 지역주관처로 선정되었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17개 지역주관처와 문화누리카드 담당자를 대상으로 공모된 기관평가 공모전에서 강원문화재단은 코로나 19 상황에도 불구하고, 강원권 통합문화이용권(문화누리카드)의 이용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운영실적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동안 강원문화재단은 열악한 지역적 여건에도 불구,‘따르릉 배송서비스와잔액 소진 이벤트’, 카카오톡 채널문화누리 in 강원등의 다양한 홍보방법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문화누리카드 정보를 전달하고 카드 이용이 어려운 이용자를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였으며, 시군 및 읍면동 주민센터 담당자 등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통합문화이용권사업 확산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특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문화누리 in 강원을 개설하여 실시간 문의에 응대하고, 소외지역 및 거동이 불편한 이용자를 위해 수기결제가 가능한 가맹점 안내 책자를 제작배포하는 등 이용자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강원문화재단 이다빈 사원은 앞으로도 강원도만의 특색있는 기획으로 통합문화이용권 이용자와 소통하며, 편리하게 문화누리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비밀번호